언리얼 C++ 프로그래밍
[언리얼 C++] 소스에서 언리얼 엔진 빌드하기
언린이
2021. 8. 24. 09:10
1. 소스에서 언리얼 엔진 빌드
- 루트 디렉터리 안에서, GenerateProjectFiles.bat 파일을 실행하여 프로젝트 파일을 구성합니다.
모든 프로젝트 파일은 intermediate 파일입니다. 최신 상태를 유지하려면 새 빌드를 동기화할때마다 프로젝트 파일을 생성해야 합니다. Intermediate 폴더를 지운 경우, GenerateProjectFiles.bat 파일을 실행하여 프로젝트를 재생성해야 합니다. - [프로젝트명].sln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비주얼 스튜디오에 프로젝트를 로드한 후 솔루션 환경설정을 Development Editor로 설정합니다.
- 개발중인 Windows 운영체제 타깃 버전이 32비트냐 64비트냐에 따라 솔루션 플랫폼을 Win32나 Win64 중 하나로 설정합니다.
- 프로젝트 타깃에 우클릭한 다음 Build를 선택합니다.
2. 소스에서 에디터 실행
- 시작 프로젝트를 현재 프로젝트로 설정합니다.
- 프로젝트를 우클릭하고, Debug 위에 커서를 올린 후 Start new instance를 클릭하여 에디터를 실행합니다.